작품소개   / 글 번호 5900   
  제5권 "더이상 초인은 엔터테인먼트가 아니다!"
  운영자 시드지기[seedadmin]  
조회 23031    추천 2   덧글 65   트랙백 0 / 2009.03.20 10:30:48



* 부연설명

1.   초판 한정본 of 한정본인 사인본은 초판한정본에 사인이 들어간 것입니다. 내용구성은 초판한정본과 동일합니다.

2.  사인본은 온라인 서점 yes24, 알라딘 예약구매 시에만 얻으실 수 있습니다. 예약구매외로는 사인이 없는 초판한정본이 판매됩니다.


예약구매 바로가기

 




태그 초인동맹에_어서_오세요
운영자 시드지기  lv 102 10.932038835% / 526426 글 5026 | 댓글 12419  
매달 1일은 시드노벨 출간일입니다.

더 재밌게! 더 즐겁게! 이게 바로 시드노벨 엔터테인먼트!

한국 라이트노벨 시드노벨과 함께 신나는 매일되세요!



역대 시드걸스 프로필 모음 11편

게시물 주소 http://www.seednovel.com/pb/5900
트랙백 주소 http://www.seednovel.com/pb/tb/5900
297 bytes
/pb/attached/seedadv/200903/icon090320.jpg/pb/attached/seedadv/200903/179_1237512149.jpg
목록
86 산바람 03/21/08:22
원래 초인동맹은 친구한테 빌려서 봤지만... 이번에는 안 지를 수 없습니다!!! 오트슨 님의 팬픽에 모자라 반재원 님과 에이카 님의 싸인본이라니!!!! 지름신 강림입니다!!! +_+
1 르윈 03/21/08:47
강율님// 저희는 사인본 아니라는듯ㅇㅅㅇ
1 에뮤군 03/21/09:06
본 순간 질러주는 센스가 필요하죠, ㅋㅋ
0 03/21/09:23
오오........ 이건 질러야 하는가........(저희 동네 책방에 초인동맹 4권까지 있는데다가 책을 모으지 않고 내용만 보는 사람으로써.) 거참 질러야 할지 고민이군요,
3 은빛도적 03/21/10:39
지우 교복이 계집에 옷같은데요....
1 별거없음 03/22/12:07
섬벨리나 이젠 괴인의 길로 들어서는 건가? 섬벨리나를 중심으로 모일 초인들과 초인동맹에서 그들의 개가 될 초인들 그리고 리벨리온과 서문연정자매 등... 정말로 복잡한 스토리가 되겠어.
14 윤이랑 03/22/09:03
어째서...
0 초인반재원짱 03/22/10:00
반재원님 만세 ^^ 지름신 강림 우오오오오 불타오른다!!!!
2 환상시인 03/22/11:36
오오 핫팬츠 오오오 핫팬츠 오오 핫팬츠 [..]
3 시드 03/22/07:36
그냥 다른말 필요없이 지르는겁니다.
0 D-true 03/22/08:23
지우 교복은 여름용 하복인듯?
53 달빛청년 03/23/10:16
나는 말이져 벌써 인터넷에 나오자마자 예약 ㅋㅋㅋ
0 해리필터 03/24/01:33
후덜덜
1 타임로드 03/24/06:27
ㅋㅋ 예약했다는 ㅎㅎ
4 히라 03/24/06:50
가운데 남자 워크맨 맞다는
0 몽환도원향 03/25/10:11
1~4권까지 모았는데 이거 한정판을 못구한다면 미칠듯...(3권은 한정판 드라마 cd있는)
16 백요 03/27/12:27
어느새 예약구매를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고 말았다(...)
0 폐인폄퓨 03/28/08:57
사람이 죽은걸까? 초인력이 죽은걸까?
0 D-true 03/28/11:08
미티;; 20일 이거 보자마자 주문했는데 오늘보니 재고없대 ㄷㄷ 사인본이랑 못받는거 아냐?
1 하나린 03/29/07:40
일단은 의원님 만세!!! 그보다.. 초인동맹 광고는 73.327%가 그저 낚시용 떡밥이었지만 이건...;;; 설마 다 죽어나가는겁니까!!?!?
0 Artoria 03/29/11:53
예약구매한 난 승리자
1 라온 아띠 03/30/08:05
가격은 중요치 않습니다.
그저 반재원 작가님의 이름뿐만이 아니라 오트슨님까지 그저 지를 뿐....
근데 20일에 예약할땐 27일에 배송 받을 꺼라 하던데 결국 4월 1일인가요....
0 먈,초인만세 03/31/07:44
가격~ 훗,,, 뭐 까짓꺼,,,
문제는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미얄 마님!@#!@#@!
언제 돌아오십니까!@#@!#!@#!@
오토슨님 뭐하시는거에요 ㅠㅠ(추궁해 주겠닷!!!!)
4권에서 5권은 파죽지세로 나오더니 6권은 언제 나오누 ㅠㅠ
1 선리 03/31/07:48
어흑 -┌...... 예약...?... 하루전날 지르로 왔더니 난 뭔가.....
0 먈,초인만세 03/31/07:50
그나저나 뭡니까 1~4권의 내용을 모조리 다 뒤집어 엎어버리는 저 엄청난 문구는,,,
지금까지 내내 '초인은 엔터테인먼트다' 이러다가 갑자기 아니라니 촘 황당하기도,,,
글고 부탁인데 급작스럽게 완결내지 말아주세요ㅠㅠ 제발,,,
4 히라 03/31/10:38
쉽게 완결 안낼걸요?
떡밥이 많아서 ㅋㅋㅋㅋ
브루스 류에 유가인 등등 리벨리온(괴인 집단) 중간보스도 아직 많이 남음 ㅋㅋㅋㅋㅋ
게다가 타락한 동맹 문제도 많이 남았고...
그저 브루스 류랑 유가인만 나와다오!!!
승리의 브루스★유가인
42 키세리안 04/01/08:14
초판 한정판은 또 뭐야아아아아아아?!?!
ㅠㅠㅠ 악ㅠㅠㅠㅠㅠㅠㅠ 승리의 섬벨리나 'ㅅ' 예압!!!!!!
0 D-true 04/01/11:46
이번권 내용이 4권 후기의 예고편이랑 상당히 다른데요?
5 Alert 04/03/09:25
싸인이 책이아니라 부록에 ㅋㅋ
0 낭랑당랑 04/04/06:52
짐(4/4일입니다) 인터넷주문하면 사인본(한정판이라고 되어있던대)으로 주나요?
안준다면
사인본을 안준다면 오프라인과 인터넷과 구성이 같나요?
3 리베르 04/04/01:49
Yes24에서 예약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또!!(작년 소울루프때와 같이) 사인본이 오지 않았습니다. 올해는 시간도 많으니 한 번 제대로 싸워야겠네요.
0 D-true 04/04/11:56
리베르// 책안이 아니라 부록에 싸인이 있더군요
3 임페리어 04/07/12:42
허우적, 반전이 꽤나............
0 초인반재원짱 04/08/12:17
전권들에 비해서 이번건 별로 그 전 책들이 워낙에 재미있어서 ㅋㅋ
0 카넨 04/08/06:02
라이트세이버가 누군지 알것 같아서 무서워 젠장..
0 사미(蛇尾) 04/11/12:46
헐, 나는 모든 책에 싸인을 하는 줄 알았넴.ㅡㅡ; 그렇다면 나는 행운아?;;

그냥 알라딘의 포인트있길래, 바로 예약주문.(예약 주문인지도 몰랐다.)

글고 사은품은 갑각나비와 관련된줄로 알고 있었어!!!!!!!!
0 예안 04/18/08:11
서점에 갔더니 초인동맹5권이 있어서 얼른 집었더니 가격이.......

고민하다가 결국 질렀습니다 ㅎㅎ 이번에도 재미있더군요 ㅎ

근대 설정 가이드를 보다가 그림이 오라전대 일러스트가 있더군요.

시대상으로 둘이 틀린데... 과연... 정말 그런지.. ㅋ 혼자만의 망상입니다 ㅎ

주인공의 슈츠에 얽힌 이야기도 잘 봤습니다 ㅎ
0 04/23/01:54
...난 저 이벤트 물품을 두개다 놓쳤다네.(눈물)
0 05/03/11:51
제발 부탁인데 무거운척 하지마라 젠장 결국엔 내용이나 뭐나 다 하렘! 이잖아 싯팔 ㄱ-
0 긔신 06/11/08:08
... 반재원씨라면...음.. 오라전대 피스매이커 작가였나... 후덜덜... 첨본 전대판타지라.....
두근 두근 해서 봣는데.. 좀질리는 감이없지않아 있엇지만.. 역시 하렘...이겟지...후덜덜..
흠냐.. 오라전대 2부는 쓰고 계실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1 2

작품소개 검색된 1 / 10 Page, Total 120 Documents
번호 제목 이름 시간 조회 추천
731 00000001퍼센트의 마왕님
5권, 카로스의 정체?
운영자 시드지기 21.01.27 1435 0
730 배드 엔딩 메이커
9권, 해피 엔딩인가, 배드 엔딩인가
운영자 시드지기 20.12.30 1629 0
729 보스 몹답게 행동하세요 스왈로우 씨
외전, 이것은 저마다 품은 소망의 이야기
운영자 시드지기 20.11.26 2794 0
728 만화 나와 호랑이님
30권, 신수 기린 등장!
운영자 시드지기 20.10.30 3044 0
727 천하제일 이인자
6권, 빙궁으로~
운영자 시드지기 20.09.29 2456 0
726 배드 엔딩 메이커
8권, 내분?
운영자 시드지기 20.09.25 1603 0
725 00000001퍼센트의 마왕님
4권, 비탄과 슬픔의 마왕 루베르네아
운영자 시드지기 20.08.31 2592 0
724 나와 호랑이님
22.5권, 천하제일 랑이 대회!
[3]
운영자 시드지기 20.08.25 4047 1
723 만화 나와 호랑이님
29권, 나는 요괴들의 왕이 될 거다!
운영자 시드지기 20.07.31 2590 0
722 배드 엔딩 메이커
7권, 빌런들의 정모
운영자 시드지기 20.06.29 3028 0
721 나와 호랑이님
22권, 이는 짐의 어명이다!
[3]
운영자 시드지기 20.06.01 5147 2
720 만화 나와 호랑이님
28권, 제1차 부부 싸움 발발?
[2]
운영자 시드지기 20.05.29 3519 1
검색된 /10 Page
전체목록 < 1 2 3 4 5 6 7 8 9 10 >


Page loading time:0.03s, Powered by pimangBoard v3
회원가입 | 정보찾기

시드노벨

공지사항

작품소개

발매정보

QnA

이벤트


▶ Today Best